팝업스토어 ‘Cheer UP’ 내부
서울--(뉴스와이어)--일본의 VTuber 프로덕션인 홀로라이브 프로덕션이 스페셜 콘셉트 팝업스토어 ‘Cheer UP’을 8월 31일 서울 홍대 인근에 성공적으로 오픈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Cheer UP 팝업스토어는 대만 한정으로 진행됐던 홀로라이브 프로덕션의 스페셜 콘셉트 행사로, 오오조라 스바루, 우사다 페코라, 가우르 구라, 코세키 비쥬, 카엘라 코발스키아, 코보 카나에루 총 6명 멤버의 특별한 일러스트로 구성된 한정 상품들과 대형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한정 상품은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는 캠핑 의자나 쿠션, 담요와 같은 실용적인 상품부터 책상을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아크릴 굿즈와 배지류는 물론이고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멤버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특별히 디자인된 한국 한정 플로럴 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 한정 플로럴 셔츠는 이번 한국 이벤트에서만 구매 가능한 상품으로, 이번 기회를 놓치게 되면 이후에는 재발매되지 않는 한정 상품이다.
스토어 구매객 전원에게 총 6종의 한국 한정 티켓 중 1종을, 3만5000원 이상 구매객에게 총 6종의 투명 포토카드 중 1종을 증정하는 한국 한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8월 31일부터 9월 8일까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시간별 50분씩 이용이 가능하다. 9월 2일~6일과 행사 마지막 날인 9월 8일은 예약 없는 자유 방문이 가능하고, 9월 7일 토요일은 사전 예약을 권장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위치는 서울시 마포구 홍익로 2길 7(지하 1층)이다.
홀로라이브 프로덕션을 운영 중인 COVER (본사 :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 : 타니고 모토아키)와 차세대 엔터테인먼트 회사 CAPSULE (본사: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대표: 하니부치 슈세이)이 운영하는 Cheer UP 팝업스토어의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Cheer UP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캡슐 Japan 소개
캡슐(CAPSULE)은 아시아 지역의 선도적인 콘텐츠 마케팅 파트너로, 브랜드가 크리에이터, IP, 미디어 등을 활용해 마케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전 채널 마케팅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수백 명의 인플루언서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또한 2021년에는 크리에이터 에이전시 최초로 4A 크리에이티브 어워드를 수상했고, 2023년에는 DSA 어워드를 수상하며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소비자 간의 거리를 좁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