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솔이 스위프트 파트너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자동차, IoT,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정밀 위치 기술의 선두주자인 스위프트 내비게이션(Swift Navigation)은 소형 고정밀 GNSS 수신기 제조업체인 피피솔이 자사의 사용자 친화적인 GNSS 수신기에 스위프트의 ‘Skylark®’ 정밀 위치 서비스를 적용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물류, 로봇공학, 드론, 자율주행과 같은 분야에서 위치 정확도가 효율성과 안전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새로운 제품 개발을 간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Skylark는 전 세계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센티미터 수준의 정확한 위치 정보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GNSS 보정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전 세계적으로 1000만 대 이상의 ADAS 지원 및 자율주행 차량을 포함한 안전 필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며, 산업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정확도, 커버리지, 전력 소비, 비용 등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높은 수준의 구성 가능성을 제공한다.
피피솔의 콤팩트한 고정밀 GNSS 수신기인 RTAP2U, RTK2U, RTAP3M은 작은 크기,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 그리고 정확한 위치 정밀도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러한 피피솔의 수신기는 Skylark과 사용했을 때 더욱 활용도 높은 위치정보 솔루션을 갖추게 돼 성능이 향상된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과 관련해 피피솔의 박관동 대표는 “스위프트와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 Skylark는 실시간 위치 정확도 성능을 향상시키면서도 고객들이 기대하는 사용 편의성과 GNSS 신뢰성을 유지해 피피솔 수신기들의 성능을 더욱 향상시키게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위프트 네비게이션의 제품 및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인 홀거 이파치(Holger Ippach)는 “피피솔과 협력해 산업 전반의 안전과 효율성을 개선하는 혁신적인 위치 기반 제품 개발을 간소화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미 수백만 개의 장치와 차량에 적용되고 있으며, 수십억 개 이상을 지원할 수 있는 확장성을 갖춘 Skylark는 북미, 유럽, 아시아, 호주 전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점점 더 많은 GNSS 칩셋, 모듈, 수신기 및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되는 Skylark는 개발자들에게 개발 과정의 어느 단계에서나 유연성을 제공하며, 수직 통합 솔루션보다 더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배포가 가능하다. Skylark와 호환되는 장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wiftnav.com/device-ecosyste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피솔 소개
2012년 설립된 피피솔은 다년간의 GNSS 정밀 위치정보 기술 개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초소형 고정밀 GNSS 수신기 제작에 특화된 피피솔은 국내에 자체 GNSS CORS 기준국 네트워크도 소유 및 운영하고 있다. GNSS 전문가로 구성된 피피솔은 정밀 위치정보 기술의 발전과 선도적인 솔루션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피피솔의 GNSS 수신기와 솔루션은 ppsol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wift Navigation 소개
스위프트 내비게이션(Swift Navigation)은 우리가 지구를 이해하고 탐색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 스위프트의 Skylark®는 산업 전반에 걸쳐 대규모로 새로운 대규모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처음부터 구축된 유일한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정밀 위치추적 서비스다. L2+ 자율성에 대한 자동차 안전 표준을 충족하도록 ISO 인증을 받았으며, 모든 시스템과 연결에서 완전한 이중화를 갖춘 캐리어급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되는 Skylark는 전 세계 1000만 개 이상의 안전이 중요한 장비들에 센티미터 단위의 정확도로 신뢰할 수 있는 위치 측정을 제공한다. Skylark는 구성이 용이하고 다양한 GNSS 칩셋, 모듈 및 수신기와 호환되며, 여러 산업 분야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입증된 솔루션으로 패키징돼 있다. Skylark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