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남성 봄 아웃도어룩
서울--(뉴스와이어)--봄기운이 완연해지면서 각종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눈에 띈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뛰어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해 다양한 야외 환경 속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남성용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 전천후로 착용하기 좋은 기능성 아이템 ‘콘트라 레이 재킷’
콘트라 레이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방풍 기능과 투습 기능이 모두 뛰어나다. 이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기온 차가 크게 일어나는 봄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후드와 주머니에는 디테일을 더해 실용성과 스타일도 강화했다. 후드는 탈부착형으로 날씨나 취향에 따라 후디 재킷 또는 집업 재킷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오른팔 부분에 밖으로 드러나는 보조 주머니가 있어 가벼운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으며, 카고 스타일의 팬츠와 매치하기 좋다.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이 있다.
◇ 활동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소프트 스트레치 카고 팬츠’
소프트 스트레치 카고 팬츠는 신축성이 우수한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돼 보다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이에 산행·트레킹 등 하체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기 좋으며, 활동량이 많아지는 봄철에 특히 적합하다.
아웃도어뿐 아니라 일상복으로 활용하기 좋은 요소들도 추가했다. 허리둘레는 스트링을 통해 조절하는 방식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착용감을 맞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또한 발목이 좁아지는 조거 팬츠 디자인을 가미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챙겼다. 양쪽 허벅지에 빅 포켓 스타일의 보조 주머니가 장착돼 있어 소지품 보관에 용이하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카키가 있다.
◇ 스타일 더해줄 셔츠 ‘AS 벤트 체크 셔츠’
이너로 함께 착용하기 좋은 셔츠도 있다. AS 벤트 체크 셔츠는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캐주얼한 체크 패턴으로, 단색 바탕의 재킷, 바지와 매치해 스타일을 더하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색상은 카키, 네이비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산행·트레킹 등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부터 산책·나들이까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에는 용도를 구분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의류가 필요하다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레드페이스와 함께 올봄 편안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