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xter King has been appointed Senior Vice President, Global General Manager, TOM FORD BEAUTY. (Photo: Business Wire)
뉴욕--(뉴스와이어)--톰 포드(TOM FORD)는 오늘 덱스터 킹(Dexter King)이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의 수석 부사장 겸 글로벌 총괄 매니저로 임명됐다고 발표했다. 킹 대표는 2024년 4월 1일부터 이 역할을 맡게 되며 톰 포드 및 에스티로더 컴퍼니(Estée Lauder Companies)의 럭셔리 사업 개발부 사장 겸 CEO인 질리엄 제젤(Guillaume Jesel)에게 계속 보고한다. 킹 대표는 에스티로더 컴퍼니(뉴욕증권거래소:EL)의 확장 경영진 리더십 팀에도 합류한다.
킹 대표는 9년 동안 톰 포드 뷰티에서 근무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글로벌 마케팅 및 전략 담당 수석 부사장, 그 이전에는 해외 및 글로벌 전략 수석 부사장 및 총괄 책임자 등 다양한 핵심 리더십 역할을 맡은 바 있다. 제젤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킹 대표의 전략 및 국제 리더십 하에 회사는 주요 톰 포드 향수를 럭셔리 등급으로 끌어올리고 채널 전략을 가속하며 주요 시장에서 탁월한 성장과 점유율 상승을 달성했다.
제젤은 “톰 포드 뷰티에서 덱스터의 다각적인 리더십 경험은 브랜드가 탁월한 글로벌 성장을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평가하고 “럭셔리 사업에 대한 깊은 이해, 적극적인 현지 관계의 중요성, 럭셔리 부문의 전략적 성장 기회를 포착하는 그의 리더십은 톰 포드 뷰티의 지속적인 글로벌 모멘텀을 이끄는 데 매우 적합하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직책을 맡은 킹 대표는 카테고리, 채널, 지역별 전략적 성장 계획의 모든 측면에서 톰 포드 뷰티 팀을 이끌 예정이다. 그는 메이크업, 향수, 스킨케어 전반에서 세계적 수준의 혁신을 통해 브랜드의 럭셔리 뷰티 분야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집중하고, 현대적인 럭셔리 글래머에 대한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토리텔링을 지속적으로 끌어올리는 한편 개별 뷰티 산업을 증폭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는 톰 포드 뷰티 이전에는 맥킨지(McKinsey & Company), 디아지오(Diageo) 및 모에 헤네시(Moët Hennessy) 등의 기업 전반에서 전략 및 마케팅 역할을 맡아 점차 책임 분야를 넓혀 왔다. 킹은 듀크대학교(Duke University)의 후쿠아경영대학원(Fuqua School of Business)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 버지니아대학교(University of Virginia)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톰 포드 소개
톰 포드는 여성 및 남성 패션, 액세서리, 안경, 뷰티 전반에서 탁월한 럭셔리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디자인 하우스이다. 2005년 톰 포드(TOM FORD)가 설립한 이 기업은 현재 전 세계 10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럭셔리 글래머의 아키텍트로 널리 알려져 있다. 2023년, 에스티로더 컴퍼니는 톰 포드 브랜드와 해당하는 모든 지적 재산의 단독 소유자가 됐으며, 2023년 4월, 피터 호킹스(PETER HAWKINGS)는 톰 포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됐다.
톰 포드 뷰티 소개
톰 포드는 여성 및 남성 패션, 액세서리, 안경, 뷰티 전반에서 탁월한 럭셔리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디자인 하우스이다. 2005년 톰 포드(TOM FORD)가 설립한 이 기업은 현재 전 세계 100개 이상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럭셔리 글래머의 아키텍트로 널리 알려져 있다. 톰 포드 뷰티는 화려한 화장품, 특별한 향수, 고급 스킨케어 컬렉션을 통해 개인의 아름다움을 증폭시키도록 디자인됐다.
ELC-B
뉴욕증권거래소: EL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232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