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뉴스와이어)--선도적인 데이터 협업 플랫폼인 라이브램프(LiveRamp)(뉴욕증권거래소: RAMP)와 야후(Yahoo)가 오늘 광고 생태계 내에서 주소 지정 가능성을 확대하고 도달 범위와 상호 운용성을 향상하기 위한 확장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라이브램프의 인증된 트래픽 솔루션(Authenticated Traffic Solution, ATS)을 사용하는 게시자는 이제 쿠키 없는 ID 솔루션인 야후 커넥트ID(Yahoo ConnectID)를 활용하고 주소 지정이 가능한 추가 수요를 창출할 수 있다.
또한 야후 DSP를 활용하는 브랜드는 RampID와 라이브램프 인증 트래픽 솔루션의 확장된 규모를 이용하는 야후 ConnectID를 통해 더 넓은 범위에 도달할 수 있다.
야후 ConnectID는 미국 내 약 2억명의 인증된 사용자의 직접적인 소비자 관계를 기반으로 하며 야후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모든 자산과 수천 개의 기타 게시자 도메인에서 옴니채널 주소 지정이 가능한 인벤토리를 지원한다. RampID와 라이브램프의 인증된 트래픽 솔루션은 라이브램프의 개인 기반 신원 접근 방식을 제공해 수백개의 대상에 대한 브라우저, 모바일 장치 및 CTV 전반에서 인증된 주소 지정 기능을 지원한다. 고객은 더 깊은 고객 관계를 발전시키고, 고객 여정 전반에 걸쳐 수익을 실현하며, 데이터에 대한 통제력을 유지할 수 있다.
라이브램프의 인증된 트래픽 솔루션을 채택한 게시자는 최소한의 노력으로 야후 ConnectID와 통합하고 주소 지정 가능한 공급으로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450개 이상의 브랜드가 이미 라이브램프와 협력해 자사 데이터를 사용하고 소비자 환경을 개인화하고 있다.
게시자와 마케팅 담당자는 대규모 인증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구성이나 리소스 없이 이 파트너십을 통해 중요한 모든 곳에 맞춤형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이제 게시자는 야후 ConnectID를 식별자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인증된 트래픽 솔루션을 통해 검증된 인벤토리에서 더 많은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신호 손실 후 솔루션을 찾고 있는 마케팅 담당자는 야후 DSP를 통해 RampID 및/또는 야후 ConnectID를 채택한 게시자 전체에서 인증된 사용자의 도달 범위를 확대할 수도 있다.
야후의 최고 수익 책임자인 엘리자베스 허브스트-브래디(Elizabeth Herbst-Brady)는 “인증된 주소 지정 가능성을 굳게 믿고 있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제3자 신호 손실을 뛰어넘는 더 큰 범위에 도달할 수 있게 됐다”며 “마케팅 담당자와 게시자가 이런 솔루션을 더욱 쉽게 활용하고 결과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개방형 웹에서 보다 원활한 거래를 지원할 수 있게 하고 있다”고 전했다.
라이브램프의 활성화 및 주소 지정 가능성 부문 부사장인 트래비스 클링거(Travis Clinger)는 “야후는 인증된 신원을 강력히 옹호하는 업체로, 우리가 야후의 DSP와 야후 ConnectID를 통해 활성화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는 연결성은 마케팅 담당자가 신호 후 세상을 현재보다 더 나은 환경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제 마케팅 담당자와 게시자는 고객 여정에 참여하고 개인화하며 고객 여정을 측정할 수 있는 유연성이 훨씬 더 커졌다”고 밝혔다.
라이브램프 소개
라이브램프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이 선택한 데이터 협업 플랫폼이다.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 데이터 윤리 및 기업 ID 분야의 획기적인 리더인 라이브램프는 귀중한 브랜드를 보호하고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동시에 월등히 우수한 명확성과 맥락으로 연결된 고객 보기를 구축하기 위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있다. 라이브램프는 데이터가 존재하는 위치와 관계없이 협업할 수 있는 완전한 유연성을 제공해 조직 내, 기업 간, 최고 품질의 파트너로 구성된 프리미어 글로벌 네트워크 전반에서 가장 광범위한 데이터 협업 사용 사례를 지원한다.
상징적인 소비자 브랜드와 거대 기술 기업부터 은행, 소매업체, 의료 분야 리더에 이르기까지 수백명의 글로벌 혁신가들이 라이브램프를 선택한다. 이들은 고객 참여와 충성도를 심화하고 새로운 파트너십을 활성화하며 자사 데이터의 가치를 극대화함으로써 지속적인 브랜드와 비즈니스 가치를 구축하는 한편 빠르게 진화하는 규정 준수 및 개인 정보 보호 요구 사항의 최전선에서 데이터를 보호한다. 라이브램프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LiveRamp.com.
야후 소개
야후는 전 세계 9억여 명의 사용자에게 금융, 스포츠, 쇼핑, 게임 및 뉴스를 더 가까이 제공하고 하루를 활기차게 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 콘텐츠 및 기술을 전달한다. 파트너를 위해서는 기업이 성장을 확대하고 광고, 검색 및 미디어 전반에 걸쳐 보다 의미 있는 연결을 유도할 수 있는 풀스택 플랫폼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yahooin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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