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뉴스와이어)--유기적 검색을 위한 선도적인 성과 마케팅 플랫폼인 보티파이(Botify)는 유기적 검색과 관련된 수익을 계산하는 획기적인 모델인 유기적 검색 지출 수익(Return on Organic Search Spend, ROSS)을 발표했다. 새로운 계산 모델은 기업 브랜드 및 마케팅 담당자가 마케팅 투자 효과를 측정하고 강화하는 방법에 대한 업계 표준을 제시한다. 이는 청중의 참여를 유도하고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위해 수익성 있는 채널의 우선순위를 지정하기 위해 비용 효율적인 전략을 극대화하고 사용하려는 조직의 노력이 강화되는 추세와 어우러진다.
보티파이 최고경영자 겸 설립자 에이리언 메나드(Adrien Menard)는 “광고 투자 수익(ROAS)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유기적 검색의 영향을 확실하고 정확하게 측정해 정보에 입각한 직접적인 비교를 가능하게 하는 표준화된 측정 프레임워크가 절실히 필요하다”며 “전체적인 데이터 기반 검색 전략이 가져오는 가치는 종종 간과되고 오해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이 우리가 ROSS를 통해 변화시키고자 하는 부분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동안 최적화와 결과 사이의 지연, 제한된 성과 가시성, 자동화 대신 수동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에 대한 의존으로 인해 유기적 검색 결과를 계산하는 것이 어려웠다. 광범위한 마케팅 툴킷에서 SEO가 분리되면서 브랜드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장기적으로 유료 방법에 의존하게 됐다.
ROSS와 같은 모델을 통해 이런 사고방식을 전환함으로써 보티파이는 유기적 검색의 가치와 이해를 변화시키고자 한다. 완전히 활용될 경우 SEO의 사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ROSS는 브랜드가 유료 검색과 유기적 검색을 연동해 수익성 있고 지속 가능한 브랜드 검색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티파이는 초기 테스트에서 참여 고객이 제공한 기존의 유기적 검색 및 유료 검색 데이터를 활용해 ROSS 모델을 성공적으로 검증했다. 이 결과는 측정 작업의 진정한 가치, 확장성 및 지속 가능성을 드러냄으로써 조직 전체에서 SEO를 향상할 수 있다.
푸마 그룹(PUMA Group)의 마케팅 - SEO + 딥 앱 연결 부문 관리자인 토니 퐁(Tony Fong)은 “데이터 마니아의 입장에서 유기적 검색의 영향을 측정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에 대한 아이디어는 고무적이며, ROAS와의 연결은 조직 내에서 검색에 대한 보다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하고 SEO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당사의 검색 게임을 탐구하고 발전시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OSS뿐만 아니라 보티파이는 고객이 유기적 검색의 영향을 측정하는 작업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추가적인 플랫폼 기능을 제공한다.
· 전체적인 검색 전략을 지원하는 종합적인 유료 검색 데이터 통합
· 어떤 최적화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지 신속하게 파악하는 분할 테스트 기능
· 유료 검색과 유기적 검색 모두에 대한 마케팅 투자에 대해 포괄적이고 공유 가능한 보기를 제공하는 수익 대시보드
보티파이는 SEO의 ROI를 측정하기 위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통찰력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티파이는 ROSS의 혁신과 발전을 우선시하며 유기적 검색에 혁명을 일으켜 왔으며 앞으로도 이런 작업을 계속 진행해 새로운 업계 벤치마크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다.
자세한 내용: ROSS가 필요한 이유
보티파이 소개
전문적인 지원 서비스와 결합된 보티파이의 선도적인 유기적 검색 성과 마케팅 플랫폼은 새로운 검색 시대에 성공할 수 있는 비결을 제공한다. AI와 독점적인 통합 데이터 모델을 사용하는 보티파이를 통해 조직은 웹 트래픽을 보호하고 유기적으로 성장시켜 지속 가능한 수익성과 브랜드 권위를 구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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