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그룹이 호주 퀸즐랜드주 관광청과 ‘나를 사로잡은 퀸즐랜드’ 글로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싱가포르--(뉴스와이어)--글로벌 원스톱 여행 서비스 기업인 트립닷컴 그룹(Trip.com Group)이 오스트레일리아 퀸즐랜드주 관광청과 손잡고 11월 18일까지 ‘나를 사로잡은 퀸즐랜드’ 글로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퀸즐랜드주는 오스트레일리아 북동부에 있는 주로, 일 년 중 300일 이상 맑고 청명한 하늘을 만날 수 있어 여행에 최적화된 곳이다. 퀸즐랜드주의 주도인 브리즈번과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산호 군락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로 유명한 케언스, 해안가 휴양 도시 골드코스트 등 광활하고 이국적인 대자연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관광지가 가득하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영국 △일본 △싱가포르 등 6개국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여행객은 트립닷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퀸즐랜드주의 항공권 및 호텔은 물론 테마파크부터 스카이다이빙까지 다양한 액티비티를 편리하게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다. 아울러 퀸즐랜드주에 있는 4성급 이상의 호텔에 3박 이상 투숙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코드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립닷컴 자체 여행 전문 콘텐츠 ‘트립 가이드’를 통해 퀸즐랜드주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여행 전용 커뮤니티 ‘트립 모먼트’에서는 한층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누릴 수 있는 퀸즐랜드주 여행 리뷰 콘텐츠를 볼 수 있다.
순 보(Sun Bo) 트립닷컴 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트립닷컴 사이트와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해 할인 이벤트는 물론 트립닷컴의 강점인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제공해 우수한 자연경관과 여행 명소를 가진 퀸즐랜드주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이클 브라나(Michael Branagh) 퀸즐랜드주 관광청 글로벌 마케팅 최고 책임자는 “이번 트립닷컴과의 파트너십을 기회로 퀸즐랜드주를 여행하고자 하는 전 세계 여행객이 트립닷컴을 통해 훨씬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고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트립닷컴의 나를 사로잡은 퀸즐랜드 글로벌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트립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