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배우 남주혁과 함께 스트로베리 시즌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11일 전속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 ‘스트로베리 시즌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주년을 맞아 투썸플레이스 1호점인 투썸플레이스 신촌점에서 진행했다.
이날 배우 남주혁은 △스트로베리 치즈 바스켓 △미니수플레 2종 등 투썸플레이스의 다채로운 스트로베리 시즌 대표 케이크 및 음료 제품들을 소개했다. 스트로베리 치즈 바스켓은 싱그러운 생딸기가 담긴 바스켓 형태의 치즈케이크로 풍성한 비주얼이 돋보이며, 딸기 생크림 치즈와 밀크 생크림 초콜릿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된 미니수플레 2종은 인디비주얼 피스로 밸런타인데이 또는 화이트데이에 가볍게 선물하기 좋다.
또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배우 남주혁의 스트로베리 시즌 인터뷰 영상 촬영도 함께 진행했다. 인터뷰 영상은 스무살 투썸과 함께 했던 고객 사연을 남주혁이 읽어주고 답변해주는 고객 참여 이벤트, 남주혁의 스트로베리 제품 이상형 월드컵, 근황 토크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영상은 공식 유튜브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올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는 투썸플레이스는 2002년 서울 신촌에 1호점 오픈 이후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선보였다. 특히 커피 메뉴 주문 시 원두 블렌드를 선택할 수 있는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카페 프랜차이즈 최초로 론칭했으며, 커피 원두와 어울리는 수준 높은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새로운 카페 문화를 확산시키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스트로베리 시즌 제품도 알리고 투썸의 고객들과 조금 더 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전속 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봄을 맞아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신제품들과 함께 상큼한 봄날을 즐기길 바라며, 앞으로 스무살의 투썸이 전개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