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원공과대학교와 필름플레이스의 방송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식
안성--(뉴스와이어)--두원공과대학교(총장 조병섭)가 필름 플레이스 코리아와 방송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 제휴를 맺고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호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방송 전문인력 양성과 취업 활성화를 위해 힘쓰기로 했다.
두원공대 학생들의 방송영상 제작에 필요한 플랫폼 지원, 취업, 홍보 등과 관련해 상호 협력한다는 것이 주요 협약 내용이다.
두원공대 방송영상미디어 계열 이용호 학과장은 협약 환영사를 통해 “양 기관이 서로 필요한 부분을 도와주고 협력해 재학생들에게는 촬영 장소에 대한 서비스와 추후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필름 플레이스 코리아는 잠재적인 고객을 확보하는 데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Lincoln Lin 필름 플레이스 코리아 이사장은 “싱가포르에서 시작한 회사가 한국에서 두원공대와 함께 협업할 수 있게 돼 영광으로 생각하며 두원공대 재학생뿐만 아니라 졸업생에게도 많은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필름 플레이스의 Lincoln Lin이사장, Isaac Cheong 부대표, 김민서 한국총괄 마케팅 팀장, 두원공대 이용호 학과장 및 학과 교수가 참석했으며 협약을 통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상호 노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이 끝난 후에는 두원공대 재학생 및 졸업생이 함께 필름 플레이스 측과 간담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