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체어 ‘프로젝트 매디슨(Project Madison)’
게이밍 체어 ‘프로젝트 매디슨(Project Madison)’
서울--(뉴스와이어)--게이머를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Razer™(레이저)가 ‘CES 2026’에서 한층 진화한 몰입형 게이밍 경험을 제시하는 3종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차세대 몰입형 콘셉트 게이밍 체어 ‘프로젝트 매디슨(Project Madison)’, 새로운 플래그십 게이밍 체어 ‘이스커 V2 뉴젠(Iskur V2 NewGen)’, 그리고 LG 스마트 TV 환경에 최적화된 게이밍 컨트롤러 ‘레이저 울버린 V3 블루투스(Razer Wolverine V3 Bluetooth)’다.
CES 2026에서 공개된 프로젝트 매디슨은 게이밍 몰입 경험의 경계를 확장하는 혁신적인 콘셉트 체어다. 기존의 인체공학적 설계를 넘어 시각·청각·촉각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좌석을 단순한 가구가 아닌 능동적인 플레이 환경으로 재정의한다. Razer Chroma™ RGB 기반의 리액티브 라이팅, THX Spatial Audio를 통한 공간감 있는 사운드, Razer Sensa™ HD 햅틱 기반의 멀티존 촉각 피드백이 게임 상황에 실시간으로 반응하며 완전한 감각 통합을 구현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razer.com/concepts/project-madison에서 확인 가능하다.
레이저의 새로운 플래그십 게이밍 체어 이스커 V2 뉴젠은 열 축적과 장시간 플레이로 인한 자세 불안정이라는 게이머들의 핵심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설계됐다. 세계 최초의 Razer HyperFlex™ 동적 요추 지지 시스템은 사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360°로 유연하게 반응해 탁월한 지지력을 제공하며, CoolTouch™ 기술이 적용된 Gen-2 EPU 가죽은 뛰어난 열 배출 성능과 높은 내구성으로 장시간 플레이에도 시원함과 프리미엄 촉감을 유지한다. 여기에 이중 밀도 냉간 경성 폼 쿠션을 적용해 편안함과 안정적인 지지력을 동시에 완성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razer.com/gaming-chairs/razer-iskur-v2-newgen에서 확인 가능하다.
LG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공개된 레이저 울버린 V3 블루투스®는 LG 스마트 TV 전용 게이밍 컨트롤러로, ‘LG 게이밍 포털을 위한 디자인(Designed for LG Gaming Portal)’ 인증 프로그램을 최초로 획득한 제품이다. 초저지연 블루투스® 기술과 TV 통합 제어 기능, 프로급 컨트롤러 성능을 바탕으로 LG webOS 기반 TV에서 안정적인 무선 클라우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며, 3ms 미만의 응답 속도로 대형 스크린에서도 빠르고 정밀한 조작을 지원한다.
레이저 소개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2억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소개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