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푸마와 게임의 땅’ 출시… 로블록스에 푸마 팬 연결·경합 위한 새로운 가상 공간 열어

새 미니게임, 로블록스 최신 의류 레이어드 기술 적용해 플레이어에 푸마 의류 믹스 앤 매치 기능 제공

2022-05-24 16:30 출처: PUMA SE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4일 -- 푸마(PUMA)가 원더 웍스(Wonder Works) 스튜디오와 제휴해 경험 공유를 통해 수백만명의 사람들을 연결하는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인 로블록스(Roblox)에서 생생한 몰입형 스포츠 기반 경험을 제공한다.

푸마의 새로운 게임 ‘푸마와 게임의 땅(PUMA and the Land of Games)’은 로블록스의 최신 의류 레이어드 기술을 적용했다. 플레이어는 모든 아바타의 신체 유형에 맞는 초현실적 의류로 캐릭터를 맞춤화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푸마 제품을 입힐 수 있다. 푸마와 게임의 땅을 모험하는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새로운 구역에 들어가 푸마 스포츠 의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푸마와 게임의 땅은 글로벌 로블록스 커뮤니티 사용자가 미니 스포츠 게임과 웨이트 리프팅, 트랙 러닝 등의 훈련을 통해 내면에 숨겨진 운동 선수 기질을 끌어내도록 뒷받침한다. 푸마와 게임의 땅은 몰입감이 뛰어나 푸마의 운동선수로 계약하는 것이 어떤 기분인지 느낄 수 있다.

아담 페트릭(Adam Petrick) 푸마 최고브랜드책임자는 “로블록스에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그는 “새로운 의류 레이어드 기술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독창성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으며 푸마는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 사이에 더 큰 브랜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새로 출시될 미니게임 3종은 ‘엔드리스 러너(Endless Runner)’, ‘풋볼 러시(Football Rush)’, ‘닷지볼 쇼다운(Dodgeball Showdown)’이다. 엔드리스 러너에서 경쟁자들은 야수에 잡히지 않고 장애물을 피하며 트랙에서 살아 남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풋볼 러시는 다양한 파워업을 활용해 최대한 많은 골을 넣기 위해 경쟁하는 게임이다. 닷지볼 쇼다운은 고전 놀이터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통해 피하기 및 던지기 능력을 겨루는 게임이다.

재미를 최우선으로 하는 푸마와 게임의 땅은 열정과 창의성을 모두 북돋는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고자 한다.

웹사이트(https://bit.ly/3MIPtWc)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푸마(PUMA) 개요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홍보하는 세계 굴지의 스포츠 브랜드다. 푸마는 70년 넘게 세계에서 가장 빠른 육상 선수를 위해 빠른 질주를 돕는 제품을 개발하며 스포츠와 문화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다. 푸마는 축구, 달리기,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 탁월한 성능을 구현하고 스포츠 정신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공급하며,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업해 스포츠의 영향력을 거리 문화와 패션에 접목하고 있다. 푸마 그룹(The 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스티치드(stichd) 등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현재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두고 120여 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약 1만6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230056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