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EMITE와 공동 솔루션으로 최신 Wi-Fi 6E 장치 테스트에 6GHz 대역 추가

2022-05-24 16:00 출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안리쓰 MT8862A Wireless Connectivity Test Set

가나가와--(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4일 -- 안리쓰가 새로운 IEEE 802.11ax WLAN 표준에 대한 테스트를 허용하면서 EMITE와 새롭게 통합된 테스트 시스템에 6GHz 대역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대역은 이미 사용 중인 2.4GHz와 5GHz 대역에 추가된다.

안리쓰의 무선 연결 테스트 세트 MT8862A는 EMITE E600 반향 챔버와 통합돼 개발자들이 반복할 수 있는 환경에서 IEEE 802.11ax 장치의 OTA TRP/TIS 성능을 테스트할 수 있게 됐다.

통합 통신 프로토콜과 테스트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EMITE 반향 챔버 및 안리쓰 MT8862A는 시판 중인 최신 Wi-Fi 6E 장치의 신뢰하는 특성화를 제공한다.

새롭게 통합된 시스템은 IEEE 802.11ax 장치에서 총 방사 전력(TRP, total radiated power)과 총 등방성 민감도(TIS, total isotropic sensitivity) OTA 성능 지표를 측정할 수 있다. 최신 표준을 테스트하고, 구현하는 기능을 통해 개발자와 서비스 제공업체는 성능에 대한 완전한 확신을 지니고, 시장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Miguel Mora EMITE 서포트팀 팀장은 “안리쓰의 플랫폼과 E600 반향 챔버의 협업으로 최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개선 프로세스에 전념할 수 있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렇게 빠르게 바뀌는 시장과 기술에서 작은 발걸음을 내딛는 것이 성공의 열쇠다. 다시 한번 우리는 통신 분야의 선두 기업들과 긴밀히 협력해 EMITE의 OTA 플랫폼을 위한 이 솔루션을 개발하도록 지원했다”고 말했다.

Keita Masuhara 안리쓰 사물 인터넷(IoT) 테스트 솔루션 부문 제품 매니저는 “새로운 주파수 범위와 더 넓은 대역폭으로 확장하면 많은 수직 산업에 이익이 될 것”이라며 “우리는 신흥 기술과 제품을 연결하는 지원 애플리케이션을 추가로 출시해 기쁘다. 안리쓰는 선도적인 파트너와 협력해 테스트 솔루션을 계속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EMITE 개요

MITE Ingenieria, S.L.은 스페인 카르타헤나(Cartagena) 기술대학교의 자회사다. EMITE는 5G, LTE-A 및 Wi-Fi (최대 6E)를 포함한 전 세계 2G~5G 표준 및 사전-표준의 성능, 규정 준수 및 사전-준수 테스트를 위해 OTA 테스트 시스템을 설계, 개발, 제조 및 상용화한다. 무르시아(스페인) 지역의 Fuente Alamo 하이테크 파크에 본사를 두고, 25개국 유통업체와 미국, 아시아, 유럽의 테스트 하우스 쇼룸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및 국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EMITE OTA 테스트 시스템은 통신사, OEM, 테스트 랩, 규제 당국 및 기타 여러 곳에서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EMITE OTA 테스트 시스템은 고객이 주도하는 로드맵과 기술이 우리의 삶을 관통하는 방식을 변화하는 비전을 지니고 있으며, 단순한 챔버 이상의 기능을 갖추고 OTA 테스트를 쉬운 새로운 시대로 이끌고 있다. EMITE MIMOTA Test Systems는 LTE MIMOTA Test 방법의 표준화를 통해 연구 및 작업 항목에 대한 후보 방법론으로 3GPP와 CTIA가 선정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하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레거시(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