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베스트, 미국 프리미엄 간식 업체 세컨드 네이처 브랜드 인수

미국 기반 식품 플랫폼 캡베스트, 고품질 간식 수요 증가 기회 공략

2022-04-27 11:20 출처: Second Nature Brands
런던/디트로이트--(뉴스와이어)--세계적 사모펀드 투자사인 캡베스트 파트너스(CapVest Partners LLP, 이하 캡베스트)가 운용하는 펀드가 팔라듐 에퀴티 파트너즈(Palladium Equity Partners, LLC.) 계열 사모펀드에서 미국 미시간 기반의 프리미엄 건강 영양 간식 업체인 세컨드 네이처 브랜드(Second Nature Brands)를 최종 인수했다.

세컨드 네이처 브랜드는 카즈 넛츠(Kar’s Nuts), 세컨드 네이처 스낵(Second Nature Snacks), 샌더스 초콜릿(Sanders Chocolates)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140여 년 역사의 세컨드 네이처 브랜드는 빠르게 성장하는 간식 시장의 선두 주자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영양 및 라이프 스타일 수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산하 브랜드로는 이동 중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건강 간식 트레일 믹스(trai mix) 시장 1위인 ‘카즈 넛츠’, 유전자 변형이 없는 식재료를 사용한 천연 프리미엄 스낵 시장과 이동이 잦은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한 건강 트레일 믹스 분야의 우수 브랜드인 ‘세컨드 네이처 스낵’, 소포장 프리미엄 케틀쿡(kettle-cooked) 시솔트 캐러멜 분야의 선두 주자인 ‘샌더스 초콜릿’이 있다.

이번 인수와 관련해 오스만 켈라디(Othmane Khelladi) 캡베스트 파트너는 “세컨드 네이처 브랜드는 시장성이 큰 스낵 및 간식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운 전도유망한 플랫폼”이라며 “인수를 통해 빅 메렌(Vic Mehren) 최고경영자와 세계적 수준의 직원들이 제품 혁신과 리더십에 투자를 확대하고 혁신적 인수를 통해 기존 플랫폼을 확장하도록 도울 일이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빅 메렌 최고경영자는 “팔라디움과의 파트너십은 대단히 성공적이었다”며 “세컨드 네이처 브랜드에 큰 도움을 준 데 감사한다”고 말했다. 그는 “세컨드 네이처 브랜드는 팔라디움의 지원과 임직원의 노고에 힘입어 스낵 시장의 선두 주자로 도약했다”며 “캡베스트와 손잡고 성장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메렌 CEO는 “캡베스트는 식품 산업 분야 경력이 풍부한 만큼 스낵 플랫폼을 유기적으로 강화해 나가는 동시에 기업 인수를 통해 비유기적 성장을 도모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캡베스트는 20년 넘게 전 세계 식품 비즈니스에 투자해 왔으며, 소비자 식품 분야에 대한 이해가 깊다. 캡베스트는 최근 발레오 푸드(Valeo Foods)를 인수해 아일랜드에 국한됐던 매출 2억유로 규모의 사업을 세계 106개 이상의 시장에서 11억유로 이상의 순 매출을 올리는 선도적 글로벌 식품 그룹으로 성장시킨 바 있다.

캡베스트는 윌리엄 블레어(William Blair)(인수 합병)와 윌키 파 앤 갤러거(Willkie Farr & Gallagher)(법률)의 자문을 받았다.

캡베스트(CapVest) 개요

캡베스트는 선도적인 국제 사모펀드 투자 회사로 필수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과 손잡고 사업 혁신을 도모하고 있다. 적극적이고 끈기 있는 투자 업체인 캡베스트는 경영진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유기적 성장과 인수를 통한 성장을 결합해 포트폴리오 기업의 크기와 범위를 혁신함으로써 매력적 수익을 제공하는 성공적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apvest.co.u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컨드 네이처 브랜드(Second Nature Brands) 개요

세컨드 네이처 브랜드는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천연 스낵과 간식을 만드는 선도적 기업이다. 세컨드 네이처 브랜드는 신제품 개발과 신중한 재료 조달, 혁신적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투자해 프리미엄 건강 간식 분야를 재편하고 있다. 세컨드 네이처 브랜드는 카스 넛츠, 세컨드 네이처 스낵, 샌더스 초콜릿 등 성장하는 산하 브랜드를 통해 미국 내 폭넓은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 대상의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현재 카스 넛츠와 세컨드 네이처 스낵은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양대 트레일 믹스 브랜드로 자리하고 있으며 ‘카스 스위트 앤 솔티(Kar’s Sweet ‘n Salty)’는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다.

믹스 샌더스 초콜릿은 미국 최대 규모의 케틀쿡 소포장 시솔트 캐러멜 스낵 제조사다. 각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세컨드 네이처 브랜드(www.secondnaturebrandsus.com)

카스 넛츠(www.karsnuts.com)

세컨드 네이처 스낵(www.secondnaturesnacks.com)

샌더스 초콜릿(www.sanderscandy.co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260057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