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꽃피운 한 걸음’ 출간

멀리 있으면 모든 것이 아름답다
다가가면 잃어버리는 것 알지 못하고 가까이만 가고자 했다

2021-12-08 13:21 출처: 좋은땅출판사

‘꽃피운 한 걸음’, 송정우 지음, 좋은땅출판사, 200p, 1만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꽃피운 한 걸음’을 펴냈다.

이 책은 ‘꽃피운 한 걸음’ 국·영문 시화집으로, 2020년 문학나눔도서로 선정된 ‘길에 창을 내다’에 이은 송정우 작가의 첫 시화집이다. 송정우 작가는 “가끔은 사람들이 잘 다니지 않는 길에서 나만이 경험할 수 있는 아름다움을 찾고, 그 속으로 들어가 보는 것이 좋지 않은가?”라는 화두를 던지고 94편의 국문과 영문으로 기록한 시와 그림을 실었다.

일상을 벗어난 모험으로 여행 떠나길 즐기는 작가는 그 여행길에서 만난 체험과 감동을 시로 풀어내는 것을 즐긴다. 또한 그곳에 살고 있는 사람들과 그 풍경에서 영감을 받기도 한다. 그가 어떤 장소에서 어떠한 감흥을 얻었는지 한 번쯤 살펴보기를 권한다.

‘꽃피운 한 걸음’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 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 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