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ye, GxP 제품 보호 및 환자의 안전 보장위한 지능형 클라우드 기반 모니터링/경보 시스템 LabWatch® IoT 출시

2021-03-17 18:00 출처: Kaye

포르츠하임, 독일--(뉴스와이어) 2021년 03월 17일 --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요구되는 생명과학 산업현장에 클라우드가 도입되었습니다.

또한 빅데이터를 사용하여 Kaye는 이제 경쟁을 넘어서는 사용자 연결을 제공합니다. Kaye의 LabWatch Pro 시스템의 자원을 바탕으로 LabWatch IoT는 연결, 보안, 데이터 액세스 및 분석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Kaye의 제품 매니저 존 알두스(Jon Aldous)는 “GxP 및 21CFR 파트 11 컴플라이언스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Kaye LabWatch IoT 클라우드를 통해 IT 인프라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하드웨어의 감소는 막대한 비용 절감이며, 자체 호스팅 시스템과 달리 클라우드에서 모든 환경 측정을 관리함으로써 클라우드의 지속적인 항시(24/7) 원격 데이터 액세스는 모니터링 및 알람이 결코 실패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클라우드를 통해 사용자는 이동 중에도 즉각적인 데이터 액세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알람 메시지 보드, 이메일, SMS 및 음성 서비스는 중요한 프로세스 및 제품의 실시간 데이터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의문이나 질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정보는 모두 시각적으로 사용자에게 표시되므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Aldous는 “해당 시설에서 LabWatch IoT 내의 인공 지능 모듈을 최대한 활용하여 팀이 환경 또는 센서 오류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개별 챔버 또는 냉동고의 심장 박동을 학습한 후 LabWatch IoT는 결함이 있는 품목을 예측할 수 있으므로 필요한 유지 보수를 예약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제품 손실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정성을 위해 Kaye의 중복으로 제공된 유선 또는 무선 센서 솔루션 또는 OPC 호환 송신기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안전하고 암호화된 연결을 통해 GxP 클라우드로 직접 전송합니다. 따라서 모바일 또는 고정 브라우저의 보기, 경고 및 보고서에 완벽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유연성이 향상되어 사용자는 설치 모니터링 조건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LabWatch IoT 모니터링 시스템은 Kaye의 Validation 및 Cold Chain 제품을 더욱 보완하고 빅데이터/IOT 및 고유한 분석 기능에 대한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www.kayeinstruments.com/en/labwatch-iot

Kaye 개요

지난 60년 이상 동안 Kaye는 써멀 벨리데이션, 환경 및 콜드 체인 모니터링에서 센서 교정에 이르기까지 높은 정확도의 공정 측정을 선도해 왔습니다. https://www.kayeinstruments.com

Kaye는 Amphenol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395145/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