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스파워, 15W Qi 차량 고속무선 충전기 CIW-150DS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 진행

2021-01-28 08:00 출처: 씨앤에스파워

씨앤에스파워의 커네틱 CIW-150DS 15W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커네틱 15W 차량용 고속무선충전 거치대 CIW-150DS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28일 -- 에너자이저(Energizer), 아이러브(iLuv) 등 모바일 액세서리를 유통하는 씨앤에스파워(CNS Power)는 최근 선보인 커네틱(Connetick) 15W Qi 인증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 CIW-150DS 론칭 방송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29일 오전 1시 1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론칭 방송은 홈쇼핑 방송에 걸맞게 푸짐한 혜택을 한데 담았다.

고속 무선 충전기 본체와 함께 18W급 카차져도 기본으로 넣어 따로 제품을 구매하는 불편을 줄였다. 여기에 1+1 구성은 물론 겨울철 차량 습도 유지를 위해 미니 가습기가 포함된 윈터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번에 론칭된 커네틱 CIW-150DS는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 15W 고속 무선 충전, Qi 인증, 슈퍼 커패시터 등 최신 차량용 무선 충전기에 요구하는 덕목을 골고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15W 고출력으로 한결 빠른 충전 속도를 갖춰 최신 스마트폰에서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무선 충전 표준이라 할 수 있는 Qi 인증을 받아 호환성을 높였으며, 최근 일부 이용자들이 제기한 삼성 갤럭시 시리즈의 펌웨어 업데이트 뒤 고속 충전이 되지 않는 문제도 없다.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전원이 켜지면 푸른색 Qi 로고가 무드등 역할을 해 작동 상태를 한눈에 알 수 있다.

쉽고 편한 듀얼 터치 센서로 가볍게 손을 대기만 해도 쉽게 열고 닫히며, 저소음 스테핑 모터로 소음도 잡았다. 스마트폰만 딱 알아채는 FOD 센서로 오동작을 방지하며, 시동을 끄더라도 5~10회 정도 거치대가 열고 닫혀 쉽게 스마트폰을 뺄 수 있도록 예비 전력 시스템(슈퍼 커패시터)을 담아 억지로 스마트폰을 빼는 불편도 해결했다.

첨단 안전 설계는 물론 크고 작은 다양한 스마트폰을 문제없이 충전할 수 있도록 4단계 조절 받침대와 가로, 세로 모두 쓸 수 있는 회전 기능도 갖췄다.

씨앤에스파워 개요

2003년 설립된 씨앤에스파워(CNS Power)는 글로벌 기업 HP과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Microsoft, 도시바 노트북 총판, iLuv 모바일 액세서리 총판, 폭스콘 innowatt 총판, Energizer 파워 뱅크 총판 계약을 통해 CU, 스토리웨이, 슈퍼마켓, 백화점, 애플 스토어, 문구, 문고 등 국내 리테일 시장 대부분에 제품과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2016년 자사 브랜드인 커네틱(Connetick)을 출범하고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목걸이형 블루투스 이어폰 △자동차용 무선 충전 거치대 △휴대용 가습기 △클립형 무선 미니 선풍기 △자전거 거치대 △고속 충전 케이블 △타입C 모바일 허브 △노트북 올 인원 도킹 스테이션 등 경쟁력 있는 상품을 자체 디자인 및 제조해 국내 및 해외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19년간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경험과 풍부한 제품 디자인·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2019년 디자인 랩을 설립했으며 비주얼 디자인, 3D 디자인, 기구 설계 및 제품 개발에 투자해 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디자인, 상품 개발, 제조 전문 기업인 씨앤에스파워는 파트너의 성공을 약속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