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펄르 혼 탐 리조트, 겨울맞이 힐링 패키지 선보여

2019-12-02 15:04 출처: 동보항공

나트랑 멀펄르 혼 탐 리조트 럭셔리 풀빌라 전경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02일 -- 동보에어그룹의 보람항공과 GSA 계약을 맺은 나트랑 멀펄르 혼 탐 리조트는 겨울 시즌을 맞아 리조트를 예약하는 한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멀펄르 혼 탐 리조트는 나트랑 공항에서 40분 정도 떨어진 혼 탐 섬에 위치하며, 49개의 엘레강스한 방갈로와 15개의 럭셔리 빌라를 포함한 총 104개의 객실의 갖추고 있다. 아름다운 혼 탐 섬에서 힐링과 액티비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나트랑 지역 대표 리조트다.

◇Family is the one

성인 2명, 어린이(만 11세 미만) 2명의 고객이 신청할 수 있는 패키지로, 방갈로 타입 중에서 가장 넓은 객실을 자랑하는 프리미어 패밀리 방갈로 룸에서 2박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객실뿐만 아니라 조식 뷔페 2회, 런치 1회, 디너 1회, 공항 트랜스퍼가 제공되며, 럭셔리 스파, F&B 요금을 10% 할인받을 수 있다. 가족과 함께 혼 탐 리조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Family is the one 패키지는 VND 8499000(한화 약 42만원, 부가세 별도)에 만나볼 수 있다.

◇Remember when

부부(성인 2명의 고객)에게 제공되는 패키지로, 일반 방갈로보다 로맨틱하게 꾸며진 로맨틱 디럭스 방갈로 룸에서 2박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2박 동안 조식 뷔페 2회, 런치 1회, 디너 1회가 제공되며, 디너의 경우 오붓한 해변가에서 둘만을 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혼 탐 리조트 럭셔리 스파, 머드 배스, 로맨틱 기프트를 제공하여 기념일을 준비하는 부부에게 함께 즐기는 달콤한 휴식을 선사한다. Remember when 패키지는 VND 9499000(한화 약 47만원, 부가세 별도)에 만나볼 수 있다.

◇Belong together

성인 2명의 고객에게 제공되는 패키지로, 트로피컬 디럭스 방갈로에서 2박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조식 뷔페 2회, 런치 1회, 디너 1회, 혼 탐 리조트 럭셔리 스파 60분, 공항 트랜스퍼가 제공된다. 그뿐만 아니라 친구끼리 즐길 수 있는 제트스키 액티비티 또한 포함되어 있어 젊은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F&B 요금, 럭셔리 스파, 세탁 서비스 또한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친구 또는 커플 이서 가볍게 혼 탐 섬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패키지다. Belong together 패키지는 VND 8499000(한화 약 42만원, 부가세 별도)에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멀펄르 리조트 &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공식 채널(멀펄르 리조트&호텔 한국사무소) 문의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멀펄르 리조트 & 호텔 개요

멀펄르 리조트 & 호텔 그룹은 나트랑, 다낭, 호치민에 4~5성 급 리조트와 호텔을 소유한 베트남의 선도적인 리조트 &호텔 그룹이다. 멀펄르 그룹의 리조트와 호텔은 정교하고 매력적인 디자인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통해 2019년 ‘Luxury Island Resort’, ‘The Ultimate Wellness Destination in Vietnam’, ‘Best Family Resort’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멀펄르 리조트 & 호텔 그룹은 2019년 10월 동보에어그룹의 보람항공과 GSA계약을 통해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